본문 바로가기
죽이는 유명인

나경원 성형?!


대한민국 보수 우파 진영의 대표적인 정치인으로 정치인중에서 그야말로

비호감 순위에 항상 상위권으로 뽑히는 현재 미래통합당 나경원,


2018년 12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맡으며 여러 발언들로 인해 부정적인 이미지 상승 비호감 슈퍼 업!

원내대표를 더 하고싶었던 그녀였지만 당의 불신으로 유임 실패,


애써 자유한국당(현 미래통합당)에서 박수쳐주고 기분좋게 물러나는척 하는것만 같은 나경원





현재 미래통합당 서울 동작구을 국회의원 후보로 나오는,

진보와 중도 지지자들, 보수 진영에서도 이미지가 그렇게 좋지만은 않은

나경원에 대해서 형 전후를 알아보려고 한다.





대한민국 보수 정치인 나경원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면

나이 1963년생이며 서울대학교 졸업하였고 국회의원 4선이다.

나경원은 전라도가 고향이다.



나경원은 우파 보수 지지자들에게는 콘크리층 지지자도 있을정도로 이미지가 아주 좋은편이지만 

좌파 진보 지지자들에게는 엄청난 비호감일정도로 이미지가 상당히 안좋은 편이다.

(현재는 보수 지지자들 사이에서도 전만큼 좋은 이미지만 있는것도 아니다.)


사실 진보 지지자가 보수세력을, 보수지지자가 진보세력을 누가 좋아할까? 라고

생각해 볼 수 있긴 하지만 나경원은 정말로 체감상 누가 느끼기에도 중도에서 조차도 이미지가 안좋다.

여론을 봐도 그렇게 보수 지지율을 상승시킨다던지 진보지지자들을 끌어올만함 능력이 없다.


(내가 그렇다고? ㄷㅈ래?)

그렇다고 엄청난 인지도에 비해서 중도지지자들도 끌어올 힘이 큰 능력이 있는 것도 아니다. 부정적인 이미지가 상당해서...

친 일본 성향부터 해서 쓸때없는 막말들이 큰 원인.


색깔론을 엄청 좋아하기도 하고, 친일 이미지가 상당히 강한 국회의원이다.


아무래도 친일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그래서 지어진 별명도 일본 아베총리를 빗댄 (나경원+아베), 

나베라는 별명이 붙혀지기도 했었다.  원래는 국썅 혹은 왜썅이라 불리기도..

(최근 나경원은 토착왜구 나베라고 말한 댓글러들을 100명 이상 무더기 고소를 하며 전쟁을 선포하였으니 조심하자.)



2019년 당시 조국 법무부 장관을 끌어내릴려고 조국 딸을 계속 걸고넘어졌던 당시의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나경원,

결국에 조국을 법무부 장관에서 자진사퇴하게 만들었으나 그렇게 걸고 넘어진 나경원의 자식(자녀)은 깨끗한가 의문이 생겼고.


나경원도 자신의 딸인 김유나가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과에 부정입학시켰다는 의혹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으며

(딸 김유나양은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장애인이다, 입시부정과 성적 특혜, 성적 바꾸기 등등의 의혹이 있다.)


나경원의 아들인 김현조가 미국에서 열린 학술의회에서 발표한 영어 의공학 포스터의 제1저자로 이름을 올린것이 밝혀지면서

제 1저자 논란과 아들의 IRB논란(서울대병원의 의학연구윤리심의위원희의 승인을 받지않은 연구)도 일어났으며




이러한 논란이 해외언론인 AFP에 보도까지 나오면서 조국의 자녀 의혹 교육 스캔들이 야당 대표인 나경원의 아들에게도

확산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물론 나경원, 즉 미래통합당(구 자유한국당) 측은 민주당이 물타기를 하려고 퍼뜨린 기사라며 대응하고 있다.


거기다가 mbc 스트레이트에서 나경원의 자녀 부정비리를 고발하는 방송까지 나오면서 의혹은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참 조국은 그렇게 몇달째 공격하며 강력한 검찰 조사까지 있었는데 나경원의 자녀의혹은 어째 검찰쪽에서 조용하다.)


다가오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서울 동작구을에서 판사로 후배인 더불어민주당 후보 이수진과 혈투가 예상된다.


하여튼 위에서 설명했듯이

 나경원은 정치인 중에서도 엄청나게 큰 인지도와 주목도를 갖고 있는데 

뭐 그녀의 행보와 보수지지자들한테서 사이다 발언으로 인기가 많아진것도 있지만

그녀의 인지도를 먼저 크게 알린건 바로 얼굴때문이라는 것은 부정을 못한다.

나경원은 50대 중년여성, 비주얼이 뛰어난 국회의원중에 항상 언급되었다.

(외모, 얼굴 때문에 연관검색어에 나경원 성형 전후도 많이 있다.)






그래서 나경원의 얼굴 변천사, 즉 성형 전후를 한번 자세히 알아보았다.






-2004년 나경원-

국회의원 초선시절인 한나라당 나경원, 뭔가 초선 국회의원 이미지가 딱봐도 강해보인다.


지금 생각해보면 많이 촌티나는거같은 그 당시의 화장을 한 나경원.





-2005년 나경원-

지금하고는 다른듯한 날카롭고 기가 세보이는 이미지였던 한나라당 국회의원 시절 나경원, 눈썹을 얇게 그렸다.

외모로 뜬게 맞나 싶을정도로 당시 이미지가 상당히 매서워 보인다.



한나라당 공보부 대표였던 나경원, 

맨 오른쪽은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이 가결되면 당대표로써 장을 지지겠다는 발언을 했으나 장을 안지지고 있는 현재 무소속 이정현이다.

(그래서 이정현 장은 언제 지져?)





-2006년 나경원-

역시나 지금보다 날카로워보이고 나이가 뭔가 들어보이는 인상을 가진 2006년 나경원


한나라당 대변인이였던 2006년의 나경원, 이 때 또한 지금과는 다른 이미지.





-2007년 나경원-

2007년 들어서 갑자기 부드러워진 인상으로 바뀐 그녀.


나경원은 이때쯤 슬슬 국회의원 얼짱소리를 듣기 시작하면서

얼짱 국회의원으로 뉴스에도 나오고 인지도도 대폭 상승했다.





-2008년 나경원-

(쨔쓰~)


나경원은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장애를 가진 딸이 있다. 사진속 나경원의 옆에있는 아이가 나경원의 딸이다.

하여튼 딸이 장애를 가져서 그런지 장애인 행사에 많이 참석하는 편이다.

(과거 장애인을 목욕시키는 사진이 언론에 공개가 되었는데 장애인 몸이 전라로 노출되어 욕을 디지게 먹은 사례가 있다.)



-2009년 나경원-

사진만 보면 말 줜나게 잘하는 토론 개고수.

(사실 정치 성향을 떠나서 말은 그렇게 잘하는 국회의원은 절대로 아니다.)


전보다는 확실히 날카로운 이미지가 사라졌으며 피부도 뭔가 밝아진듯한 느낌이다.


갑자기 급 회춘한 것 만 같은 2009년의 나경원,

현재의 이미지를 가진 나경원의 모습이 점점 보이기 시작한 것 같다.

촌티나는 화장도 많이 벗어난 모습이다.





-2010년 나경원-

(쨔쓰~~~여유가 생겼어욧!)


한나라당 최고위원 시절 나경원, 짬좀 찼다고 얼굴이 어째 점점 더 좋아지기 시작, 

전보다 여유도 더욱 있어보이며 피부또한 전보다 밝아졌다.





-2011년 나경원-

전보다 훨씬 많이 부드러워진 인상의 나경원


서울시장 보궐선거 당시 후보였던 나경원, 1억 피부숍으로 논란이 불었던 시절이기도 하다.

(결국 현재 서울시장인 더불어민주당 박원순 의원에게 패배하였다.)





-2012년 나경원-

(서울시장선거에 져도 기분좋은척 하는 나경원)


평창동계조직위원장이였을때 나경원, 대외적인 이미지에 많이 신경쓰는 듯한 모습





-2013년 나경원-

어째 시간이 거꾸로 가는 듯한 점점 젊어지는 듯한 모습의 나경원





-2014년 나경원-

너(박원순)땜에 서울시장 떨어졌지만 웃는다.

현재 서울시장인 더불어민주당 박원순과 사진찍는 나경원, 저때 서로의 속마음은 어땠을까?



-2017년 나경원-

국회의원중에 외모만 놓고보면 인물이 나쁘진 않은건 사실이다.


대한민국 역대 국회의원들중 비주얼만 놓고보면 최고중 한명인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정치인으로써의 평은 흠..





-2019년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된 국회의원 짬밥 많이 먹은 나경원, 직책에 맞게 인상도 무거워진듯한 모습.


슬슬 짭밥과 관록이 얼굴에 묻어나며 나도 이제 4선이라고 말하는 듯한 2019년의 나경원 모습


보수 지지자들 앞에서의 나경원 모습, 우파지지자들을 집결시키기 위해 현 정부인 문재인 정부와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광역 어그로 시전, 그리고 비판의 수위, 말이 도를 넘을 정도로 거칠었던 2019년 나경원



2019년 들어서 일본 아베의 한국규제 때문에 반일감정이 극에 달하고 있었을 때,


다수 국민들에게 토착왜구 나bae라고 불리며 친일행적으로 비판받고 있는 나경원은 일본을 우리일본이라고 말하거나,

일본을 비판하기는 커녕 현정부만 비판하는 한국 국회의원인지 일본 국회의원인지 헷갈리게 만드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에는 거의 문재인 대통령을 완전 몰아낼려고 작정한 사람처럼 행동하고 있다.(분열을 계속 조장하는)

어째 생각해보면 정부를 돕거나 한번이라도 지지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 무조건 반대하는 모습만 보이는..


(애써 담담한척...갈등을 예상했으나 어째 공천을 약속받았는지 나경원이 조용히 넘어갔다.)

결국에 1년동안 어그로 발언만 오지게 하다가 자한당 대표인 황교안과 갈등이 생기고 당 내부에서도 반응이 좋지 못하여,

원내대표 유임에 실패, 2019년 12월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에서 물러났다.





-2020년 나경원-

미래통합당에서 서울 동작구을로 공천을 받은 나경원, 최근엔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하여 정부가 대처를 못했다고 비난하는 카톡을 여기저기 뿌려 4월에 있을 국회의원 선거에서 자신에게 투표해달라고 지지를 부탁하고 있다.


최근에는 장애인인 다운증후군을 앓고있는 딸까지 선거에 이용하며 진보,보수 할 것 없이 양측에서 비판을 받기도 했었다.


...





마치며


조금 급하게 쓰다보니 나대학교시절 나경원의 모습을 같이 올리는 것을 깜박하고 말았다.

 성형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사실 하든 안하든 중요하지 않다. 

뭐 피부관리 한다고 돈은 많이 썼을 수 있겠지만 사실 이것도 중요하다고 생각 안한다. 정치만 잘하면 되니까.


제21대 국회의원 서울 동작구을 미래통합당 국희외원 후보로 나오는 나경원

더불어민주당 이수진 후보와 혈투 예상되는 가운데 과연 국회의원 재선에 성공할 지 주목된다.




(후비적)

이상 보수 정치인중 핫한 나경원에 대해서, "나경원 성형 전후" 포스팅을 마치겠다.



메뉴
연예인 정치 엔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