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죽이는 유명인

장미인애 스폰, 술집?


장미인애는 데뷔한지 10년이나 넘은 배우이지만 사실 활동한것에 비해서 인지도가 크게 있는 배우는 아니다.

뭐 솔직하게 연기력이 좋으면 인기라도 인지도라도 중간 이상이라도 했겠지만 연기록도 좋지 않아서...


(지금하고는 많이 다른 데뷔한지 얼마 안된 장미인애의 청조한 모습)

MBC 레전드 시트콤이였던 논스톱4, 5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조금씩 쌓고 있는듯 했으나,


그 기세를 이어서 영화 "90분:에 주상욱과 함께 주연으로 등장.


(주상욱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야?)
영화에서 몸매까지 과감하게 들어내며 찐득한 장면까지 보여주지만,



영화는 ㅈ망했어요!!! ㅠㅠ



하여튼 영화를 찍고 몸매에 슬슬 자신감이 생겨서 그런지 아니면, 점점 떨어지는 인기를 의식해서 

그런지 언젠가부터 점점 몸매로 승부하기 시작하는 장미인애.





?? : 므흣





몸매가 다 드러난 과감한 화보를 많이 찍기 시작하며 연기력보다는 몸매,화보로 승부하는 2000년대의 감성을 보여주기 시작한다.

(유독 2000년대는 이런게 심했다. 인기없으면 몸매로 승부하는...)


하여튼 2010년에 몸매화보로 몸매가 환상적이라던 평을 받으며 주목을 잠깐 받았고 

영화 "90분"에서도 좋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애매한 인지도로 배우 생활을 하던 장미인애 





"그런데 말입니다"




장미인애의 인지도를 드디어 올려주는 일이 있었으니!





(▲ 약물 투약 혐의로 검찰에 소환되어 조사를 받았던 장미인애)

장미인애가 대중들에게 제일 많이 얼굴과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2013년 초에 터졌던 장미인애를 포함한 현영,이승연,박시연 4명이 약물 상습 투약 혐의로 검찰에 소환되어 조사를 받으면서이다.   


그 여파로 방송사 지상파 삼총사(MBC,KBS,SBS)에게 출연금지를 받고 만다.


사실 이 외에도 장미인애가 주목을 받은 일이 여러가지가 있었다.

먼저 한국 농구선수 레전드인 허웅과 한국 축구 레전드 이천수와 열애설 스캔들이 있었다.


(▲ 농구선수 허웅, 그는 허재 아들이며 현재 한국 농구 간판스타이다.)


대한민국의 전설적인 농구선수이자 감독인 허재의 아들 허웅과 열애설이 터졌었다.

(근데 장미인애는 부정했다고 한다.)


(▲ 지금은 은퇴한 축구선수 이천수, 여러곳에서 축구 발전을 위해 힘쓰는 중)


그리고 2002년 한일 축구 월드컵의 멤버 이천수와 열애설이 난적도 있다.

아이러니 하게 이천수 쪽에서는 서로 알아가는 사이라고 했었는데 장미인애는 그냥 친해서 경기장 몇번 찾아간거라고 해명했다.



그 외에는 장미인애는 대중에게 어떻게 이름을 알렸을까?



불쾌한 메세지를 받았다고 캡쳐사진을 올렸다가 네티즌이랑 설전

(▲ 장미인애가 인스타그램 메세지를 통해 받았다는 스폰서 제안 메세지)


장미인애는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에 스폰서 제안 메세지를 받고 불쾌하다며 메세지를 캡쳐해서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그러면서 네이버 실검 1위를 차지하게 된다.


그러나 인스타그램 유저 한명이 이 게시글에 스폰서 제안를 받았다는 기사의 URL과 함께 "이 글에 대한 반응들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라요. 

사람들의 평판에 대해 꼭 알고 지내시길 바란다" 라고 댓글을 달자 장미인애가 불쾌함을 표현하며 설전이 오고 간 것이다. 


프로x폴 상습 투약 혐의로 이미지가 좋지만은 않은 장미인애에게 네티즌 몇몇은 "연애인들이 많이 받는 메세지인데 굳이 기사화 시키는 이유가 뭐냐, 장미인애를 알리기 위한 노이즈 마케팅이냐" 혹은 "불법약물 했으면 조용히 살아라"는 식의 반응도 많고 아래와 같이 응원댓글도 많았다.



(▲ 장미인애를 욕하는 네티즌들을 비난하는 공감수가 제일 많은 댓글)




1~2일 이후 자꾸 영상통화를 거는 사생팬에게 경고하는 글 인스트그램에 게재


(▲ 장미인애에게 계속 영상통화를 거는 사생팬의 행동과 아이디를 캡쳐해서 인스타그램에 게재)


장미인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생팬이 계속 시도때도 없이 영상통화를 걸자 이에 화가나 "팬이신 건 알겠으나 이건 죄송하지만 밤늦은 시간에 경우가 아닌 거 같습니다만 이런 분들 종종 계시지만 제가 그냥 참을 일은 아닌 거 같아 올립니다"라며 "차단하면 되지 할 수 있지만 저는 충분히 소통하고 듣고 보고 하려 합니다. 이런 일 계속하신다면 차단은 물론이고 참지 않습니다"라고 캡쳐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이걸 또 기자가 기사화 시키면서 주목을 받는다.




네이버 실검 1위 등극, 자꾸 기사화 시켜 화가난 장미인애


장미인애는 화가나서 다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기자들에게 관심좀 제발 버려달라며 "모르는 분들에게 베푼 친절이 마치 아무렇지않게 가족과도 하지 않는 영상통화를 거는 것은 아무리 저를 사랑한다 좋아한다 찾아오고 글 남겨도 이해 불가다"고 글을 썼다. 또 장미인애는 "뭐가 지금 잘못돼서 내가 실검 일위냐"며 글을 남겼다.


(▲ 그러나 사람들의 반응은 좋지만은 않다.)


대중들의 반응이 좋지만은 않은 이유는 아마도 예전에 장미인애가 자신의 열애설로 청와대의 흠겹을 덮으려는 음모론을 제기하는 글을 올렸다가 "인지도도 없는 배우의 열애설로 무슨 청와대의 흠결이 덮어지냐" 라는 식으로 반박당하여 글을 삭제한적이 있다.  


하여튼 장미인애의 청와대 음모론 주장과 함께 과거에 약물 불법 투여 이력때문에 대중들의 반응이 영 좋지 않은 것이다.



2020년 1월, 다시한번 스폰서 제안을 받은 장미인애, 술집 출근?


장미인애는 최근 조용히 지내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스폰서 제안을 받고 화가나서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세지 캡쳐사진을 올려 공개했다.


메세지 내용은 재력가분들과 연결해주는 에어전트라며 세부조건을 설명하겠다는 유령아이디의 메세지, 그러나 장미인애는 "꺼져 xx아", 라며 강하게 거부했고 이것을 캡쳐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로 어지러운 이때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먹으며 대중들의 관심을 크게 받았으나


저번에 스폰서 제안받았을때 관심꺼달라고 했던것처럼 이번에도 지나친 관심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하였다.


역시나 사람들의 반응은 응원하는 사람도 있지만 당연히 거절해야하는것을 굳이 sns에 올리는게 관심을 받을려고 한 것 아니냐라며 비판하는 사람도 많았다.


이후 언론사 마켓뉴스에 의하면 장미인애는 강남에 한 유명한 유흥 술집에 출근하는 것으로 보도가 되었다.


기사에 의하면 논현동 텐//프로라 불리는 한 술집에 출근중이라고. 뭐 아직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이후 추가 내용을 계속 써보도록 하겠다.

(본인은 현재 부정중)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세계가 바이러스와 싸우고 있는 이때 

코로나로 인한 경제 불황으로 인해 전세계가 긴급재난지원금을 검토하고 있고 한국도 검토하고 있는 와중에


장미인애는 그게 뭐가 중요하냐며, 우리나라에 돈이 어딨나며 정부를 비판하고 보수 지지자들이 

문재인 대통령을 비난할때 쓰는 "재앙"이라는 말까지 태그를 걸며 논란이 일어났다.


나라가 돈이 어딨냐며 비판하고 있는 당신은 그럼 애국이라 치고 안받으면 되겠지요?


흠좀무





마치며


댓글들의 반응처럼 10년이상 활동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좀처럼 올라가질 않아서 그런지 어째 작품보다

구설수가 더 많아보이는 이미지가 강한 배우가 되버렸다.


이상 장미인애 구설수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다.



메뉴
연예인 정치 엔조이